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오감만족 태교파티’ 개최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오감만족 태교파티’ 개최
  • 황인찬기자
  • 승인 2015.08.2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부모 50쌍 모집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가전 양판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오늘 10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을 앞둔 부부 50쌍을 초대해 자연 속에서 태교파티’를 진행한다. 이에 8월17일(월)부터 9월 20일(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감만족 태교파티’는 태아와 임산부, 예비부부의 시각, 후각, 미각, 청각, 촉각 등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대한민국 영재육성 프로젝트’ 4번째 행사다. 전자랜드는 건강하고 똑똑한 인재 탄생을 기원하며 올해 처음으로 행사를 기획, 운영한다고 밝혔다.
 
10월 9일부터 1박 2일간 지산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을 초청해 부부가 함께 이유식 조리법을 배워보고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유리상자, 서영은, 백청강 등 가수를 초청해 가을 밤 낭만적인 콘서트를 진행하고, 출산/육아 전문 강사의 태교 강좌, 부부교감 요가교실, 남편 임산부 체험, 디너파티와 깜짝 이벤트 등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태교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www.etland.co.kr)에서 9월 20일(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0쌍의 예비부모를 초대해 지산포레스트 리조트에서 1박 2일간의 태교파티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전자랜드에서 전액 지원하며, 행사 종료 시 참가자 전원에게 출산 용품과 기념품을 증정하고, 일정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하나투어 괌 여행 상품, 삼성전자 아가사랑 세탁기, LG전자 침구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마컴그룹 윤종일 과장은 “다가오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신 중인 예비 부모를 초청하여 임신과 출산에 관련된 알찬 프로그램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오감만족 태교파티를 준비했다”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전자랜드의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행사문의는 홈페이지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고객감동센터(080-870-80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