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엣지 네트웍스 필리핀 런칭 세미나 성료
상태바
코어엣지 네트웍스 필리핀 런칭 세미나 성료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3.05.1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스위치 전문기업인 코어엣지 네트웍스가 필리핀 런칭 세미나를 필리핀 현지 비지니스 파트너인 이지에코 필리핀과 함께 당일 문틴루파 시티 알라방 소재 아카시아 호텔에서 수 많은 기업 CEO 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했다. 

코어엣지네트웍스는 공공기관, 군, 교육청, 병원, 일반기업 등에서 다수 성공 레퍼런스를 쌓으며,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C3100, C3300 L3스위치는 다양한 사이트에 1만대 이상 구축됐다. 
또한 다양한 스위치와 백본, 트래픽 분석과 관리 솔루션을 보유했고 회사 솔루션은 개방성, 안정성, 호환성, 효율성을 갖췄다. 

제품은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한 제품으로 KC안전인증과 성능시험성적서를 받은 신뢰성을 갖춘 우수한 제품이다. 

오홍석 코어엣지네트웍스 대표는 “필리핀의 공공기관과 기업의 네트워크 환경은 저가 제조사 의존성이 높아서, 공급에 문제가 있을 수 있는 상황”이라며 “반면에 우리 회사 제품은 성능시험성적서, KC안전인증서, 보안기능확인서 등 검증받은 솔루션이며, 철저한 납기 보장이 가능한 한국산 제품으로 보안과 편리성이 보장되는 좋은 대안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지에코 필리핀 대표 윤만영 회장은 "필리핀에 C3100, C3300 L3 스위치 조립공장을 설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설명 (좌로부터 이지에코 필리핀 대표 윤만영 회장, 오홍석 코어엣지네트웍스 대표)
사진설명 (좌로부터 이지에코 필리핀 대표 윤만영 회장, 오홍석 코어엣지네트웍스 대표)

 

세미나 현장 모습
세미나 현장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