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08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앞두고 시즌 한정 메뉴 빙수를 오는 9일 출시한다.

올해는 지속되는 할매니얼 트렌드에 따라 고소한 흑임자와 인절미를 활용한 ‘흑임자 크런치 눈꽃빙수’와 함께 매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빙수 3종을 포함한 총 6종의 빙수를 선보인다.

‘눈꽃빙수’ 3종은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다. ‘팥인절미 눈꽃빙수’는 우유 베이스 눈꽃 빙수에 국내산 통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더한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빙수다. 애플망고 눈꽃빙수는 망고 베이스에 상큼 달콤한 애플망고를 올렸다. 새롭게 선보인 ‘흑임자 크런치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눈꽃빙수에 흑임자 고물, 인절미와 함께 바삭한 쿠키 토핑과 그래놀라를 가득 올려 고소함을 극대화하고 씹는 식감을 더했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1인 빙수’ 3종은 합리적인 가격에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팥인절미 1인빙수’는 클래식한 팥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에 국산 통팥, 아이스크림, 고소한 인절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요거놀라 1인빙수’는 아삭한 얼음과 요거트가 어우러진 베이스에 달콤한 애플망고 베이스와 바삭한 그래놀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더블베리 요거놀라 1인 빙수’는 딸기 베이스와 통 블루베리를 가득 올리고 바삭한 그래놀라까지 더해 보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름 시즌 메뉴 ‘빙수 6종’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테이크아웃, 배달, 픽업 등 다양한 형태로 주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도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흑임자, 블루베리 등 더욱 다채로운 토핑을 활용한 다양한 빙수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혼자는 물론 여럿이서도 함께 즐기기 좋은 이디야 빙수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