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스타필드, 어린이날 행사 풍성
상태바
신세계 스타필드, 어린이날 행사 풍성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0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는 첫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밝은 웃음꽃을 선사할 ‘어린이 테마파크’로 전격 변신한다.

스타필드는 ‘스몹’, ‘챔피언’ 등 스포츠 놀이시설부터 실내 워터파크인 ‘아쿠아필드’, 동화를 재해석한 애니멀 스토리파크 ‘매직 플로우’, 체험형 키즈카페와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맛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카페까지 하루 종일 쉬고 머물며 놀거리가 풍성해 어린이날 명소로 손꼽혀왔다.

올해는 아이들이 어린이날의 설레는 기분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도록 초대형 벌룬 페스티벌·인기 캐릭터 전시·특별 팝업스토어 등 온 가족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스타필드 하남·안성·고양과 스타필드 시티 명지는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과 함께 ‘제3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4m에 달하는 ‘하츄핑’, ‘꾸래핑’, ‘퐁당핑’과 하늘을 나는 7m의 ‘나나핑’, ‘발레핑’까지 ‘캐치! 티니핑’ 친구들이 모두 모인 ‘티니핑 월드’가 펼쳐져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어린이날과 주말에는 미디어타워에 등장한 대형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주제곡을 신나게 부르는 싱어롱 이벤트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인공 캐릭터 ‘하츄핑’과 함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SNS에 인증 후기를 업로드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캐치! 티니핑’ 스티커를 즉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점포 별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장난감 선물세트를 선물한다. ‘캐치! 티니핑’ 인기 완구와 최대 60% 할인된 ‘캐치! 티니핑 럭키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에서 5월 7일(일)까지 진행된 후 고양(5/9~5/21), 안성(5/23~6/4), 스타필드시티 명지(6/6~6/18)순으로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은 오는 14일(일)까지 ‘미미&똘똘이’ 완구 팝업 스토어를 진행, 인형과 굿즈를 판매하며 똘똘이와 함께 노래 부르는 싱어롱 이벤트와 포토타임을 운영한다. 어린이날과 매주 주말에는 야외 광장에서 ‘크레욜라’와 함께 낙서 놀이터(~5/7)를 운영하고 ‘매일매일 그림대회’를 진행,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분필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은 국내 최대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5/7)을 운영, 과학 완구로 유명한 글로벌 퍼즐 게임인 ‘그래비트랙스’ 특별 판매 및 전시·체험존을 운영한다. 미니카 브랜드 ‘마조렛’과 유아 완구 브랜드 ‘리틀타익스’도 팝업(~5/7)과 전시·체험존을 운영하고 구매 고객 대상 스티커와 키링 등을 선물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레고’ 팝업을 내달 7일(일)까지 진행,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체험존을 선보인다. ‘레고’는 체험존 체험 완료 시 스티커를 증정하며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각각 어린이날과 5월 7일(일) 애니메이션 OST 싱어롱 콘서트를 진행해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함께 모여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타필드 안성(매주 일요일), 코엑스몰(매주 토요일), 스타필드시티 위례·부천·명지(매주 일요일)도 어린이 뮤지컬과 인형극, 마술, 리듬 퍼포먼스 등을 진행,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신세계
사진제공=신세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