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배우 이보영 전속 모델 발탁
상태바
‘피죤’, 배우 이보영 전속 모델 발탁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4.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보영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이자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의 대명사인 피죤은 이보영 만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피죤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피죤은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과 안정적이고 내공이 깊은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한결 같이 사랑 받고 있는 이보영과 함께 한 신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한층 더 싱그러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최근 높은 시청률로 사랑받았던 인기 드라마 ‘대행사’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아우라를 보여준 이보영은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와 더불어 청량함까지 갖춘 모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미지 변신에도 능한 이보영은 데뷔 이래로 패션, 코스메틱, 제약 등 여러 분야에서 꾸준히 모델로서 활약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전달하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이보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피죤의 깨끗하고 상쾌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향기를 TV 광고 및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전방위로 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피죤은 일상생활 속에서 소비자와 상생하는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다양한 제품군과 마케팅을 통해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노력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려진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섬유유연제(피죤), 섬유탈취제(피죤), 세탁세제(액츠), 세정제(무균무때, 퓨어) 등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제공=피죤
사진제공=피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