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4.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가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한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는 가볍고 더욱 산뜻해진 디자인으로 싱그러운 수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으며 제품 상∙하단에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있게 넣어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새로워진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토레타!’ 와 ‘토레타! THE락토’ 500ml PET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욱 산뜻한 모습으로 변신한 ‘토레타!’의 패키지는 ‘토레타!’의 착한 수분이 일상 속에 스며드는 모습을 표현했다”라며 “일상 속 수분이 필요한 순간 새로워진 ’토레타!’와 함께 싱그럽게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자몽과 백포도, 사과, 망고 등 10가지 과채 수분과 이온이 포함된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로 일상 속에서 가볍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