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어린이날 연휴 맞아 다채로운 어린이날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호텔업계, 어린이날 연휴 맞아 다채로운 어린이날 프로모션 선보여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4.2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어린이날 (5월 5일)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어린이 고객 및 가족 고객을 맞이할 준비로 분주하다. 올해 어린이날 연휴는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이어지는 3일간의 황금연휴로, 국내 호텔업계도 특수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객실 패키지 및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가족 맞춤형 객실 패키지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체크인 시 요리 체험 스티커북 ‘스티쿡 인기요리편’을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풍성한 뷔페를 즐기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어린이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냉장고 나라 코코몽 캐릭터와 함께하는 ‘코코몽 키즈 패키지’를 오는 5월 6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이 여행 시 가장 선호하는 지역에 위치한 호텔 및 리조트에서 코코몽 캐릭터로 꾸며진 키즈룸 또는 키즈 라운지 등의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메이필드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조이풀 메이필드’를 테마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약 10만 제곱미터의 넓은 부지에 봄꽃과 수목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랜드를 연상시키는 조이풀 메이필드에는 스페셜 뷔페를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마술쇼, 달콤한 도넛숍에서 즐기는 이색체험, 그리고 아트리움의 스낵존을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 키캉스를 보낼 수 있는 “키즈 펀 패키지”를 출시한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패키지로 가족 여행을 위한 알찬 혜택이 담겨있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프리미엄 베이비 더마 브랜드 ‘아토앤오투’의 여행용 키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여행용 키트는 안전하고 탄탄한 보습을 선사하는 크림, 로션, 수딩젤, 바스&샴푸의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디저트와 선물이 포함된 ‘키즈 온더 롤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4일부터 7일까지 단 4일만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이 패키지 이용 시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장난감 모양의 쿠키 세트 1개와 레고 슈퍼마리오 캐릭터팩 2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출시해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어린이 프로그램 2만원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제주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프로그램 ‘익스플로러’ 또는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 ‘키즈 아뜰리에’ 이용 시에 사용할 수 있다. 5월에 투숙하면 미국의 키즈 패션 브랜드 스테판 조셉의 어린이용 비치 타월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어린이 날을 기념하며, 어린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TUBAn)’과 협업해 특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바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바와 카페윙클 각각의 캐릭터로 꾸민 테마룸을 마련해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캐릭터들과 함께 투숙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어린이의 상상력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온 가족이 즐거운 ‘For Your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을 포함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와 감자튀김 세트가 제공되며 건조한 요즘 날씨에 딱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모이스쳐라이징 로션과 물티슈가 포함되어 있다.

이밖에도 전국 각지의 호텔에서는 어린이날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미지=쉐라톤그랜드 인천호테
이미지=쉐라톤그랜드 인천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