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대학 축제 지원한다! 대학교 응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KFC가 대학 축제 지원한다! 대학교 응원 이벤트 진행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4.11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대학교 축제를 지원하는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대학교 축제 어택! KFC가 쏜다’는 타이틀 아래 대학생은 물론 일반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구매 채널 관계없이 1만 5천원 이상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 마련된 투표창에 응원하는 학교를 선택하여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따라 상위 순위 5개 학교를 선정, 축제 시즌에 맞춰 KFC 메뉴 및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불카드,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대학가 내 15개 매장에서는 4월 한정 메뉴인 블랙라벨치즈징거버거를 포함해 타워버거, 갓양념블랙라벨치킨(2조각), 콜라로 구성된 ‘우리학교응원팩’을 판매한다.
 
팩 메뉴를 판매하는 매장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FC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축제 지원을 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대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참여해 본인 모교에 투표할 수 있어 학교별 경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참여 시 혜택도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KFC
이미지제공=KF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