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프리미엄 간편식 ‘더 블랙 진(眞)소양내장탕’ 출시
상태바
이연에프엔씨, 프리미엄 간편식 ‘더 블랙 진(眞)소양내장탕’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4.08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간편식 라인 ‘더 블랙 진(眞)소양내장탕’을 출시했다.
 
이번에 나온 더 블랙 시리즈는 40년 전통의 비법을 살려 진한 육수의 맛과 푸짐한 건더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첫 제품인 소양내장탕 역시 고급 부위인 소 양과 소곱창을 비롯 우거지를 푸짐하게 넣어 깊고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주 식재료인 소 양은 소 한마리에 약 400g 정도만 생산되는 부위로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소 곱창은 독특한 식감에 알코올 분해력이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번 제품에서는 곱창의 곱 부위가 사골에 녹아 있어 깊은 맛을 더해준다.
 
여기에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우거지를 넣어 시원한 맛까지 더해 간편한 한 끼 식사용 또는 술안주 및 해장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소양내장탕 간편식은 냉동 제품으로, 해동 후 냄비에 담아 10여분 정도 끊이기만 하면 되기에 집에서는 물론 야외 캠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연에프엔씨는 소양내장탕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3개 구매 시 약 30% 특가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좋은 재료로 만든 간편식을 새롭게 론칭하게 되었다”며 “이번 제품은 식사용, 안주용, 캠핑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간편식에 들어가는 건더기도 푸짐하기 때문에 이연에프엔씨의 새로운 인기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연에프엔씨
사진제공=이연에프엔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