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투게더 위크’ 연다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투게더 위크’ 연다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3.04.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오는 12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16일까지 '23년 봄여름 시즌 ‘투게더 위크(TOGETHER WEEK)’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로가디스), 여성복(구호/르베이지/코텔로), 빈폴(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키즈/골프), 해외상품(비이커/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띠어리/토리버치 등) 등 주요 브랜드가 이번 투게더 위크에 참여한다.

SSF샵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 브랜드의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브랜드 외 다른 참여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예를 들어 빈폴멘의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갤럭시, 구호, 빈폴골프, 메종키츠네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1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단, SSF샵은 행사 참여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내달 1일 지급하고, 해당 쿠폰은 5월 한 달 간 사용 가능하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오프라인 매장은 10% 할인 쿠폰을 행사 참여 즉시 지급하고, 해당 쿠폰은 오는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5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한 고객에게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