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펭수 콜라보 MD제품 쇼핑 라이브로 선봬
상태바
탐앤탐스, 펭수 콜라보 MD제품 쇼핑 라이브로 선봬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3.3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30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는 쇼핑 라이브에서 EBS 펭수와 콜라보한 신상 MD제품을 선보인다.

탐앤탐스 X 펭수 콜라보 MD제품은 ▲탐앤펭수 아메리카노(콜드브루, 디카페인) ▲멀크머그(250ml) 3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앞서 신세계 센텀시티점(부산 해운대) 지하 2층 ‘펭수 팝업 디저트 카페’를 통해 소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 세트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탐앤펭수 아메리카노는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330ml 용량으로, 개봉 후 간단히 음용할 수 있는 RTD 음료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무균충진 시스템 제조 과정을 거쳐 유통기한이 넉넉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그중 ▲콜드브루는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브라질 원두를 정통 클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하여 호불호 없는 맛을 구현했다. ▲디카페인은 인공향과 설탕 대신 엄선한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를 사용하여 고유의 맛을 살리고, 흑설탕의 달콤함과 은은한 코코넛의 풍미를 더했다.

탐앤펭수 아메리카노를 즐기기 좋은 ▲멀크머그(250ml)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 귀여운 펭수 프린팅, 레트로 감성 자극하는 손잡이가 특징인 유리컵이다. 핸드메이드 제작된 스택 타입 모델로, 쌓아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봄철에 마시기 좋은 탐앤탐스의 베스트셀러를 단독 특별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기도 하다. 원물 그대로 착즙한 RTD 음료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깔끔한 플레인 탄산수 ▲스파클링워터(500ml), 이탈리안 요거트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담은 ▲요거트 파우더 플러스, 단맛과 산미의 균형잡힌 밸런스가 매력적인 ▲액상스틱커피 에스프레소 클래식이 최대 40% 할인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