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전국 CGV高 낙시제(樂詩제)’ 이벤트 진행
상태바
CGV, ‘전국 CGV高 낙시제(樂詩제)’ 이벤트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우절에 진심인 CGV가 올해에는 ‘학교’를 콘셉트로 유쾌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CGV는 오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전국 CGV高 낙시제(樂詩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낙시제란, 즐거운 낙(樂), 때 시(詩)를 따서 만든 이벤트명으로 CGV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만우절 당일에 교복 또는 Y2K(2000년대) 의상으로 꾸미고 전국 CGV에 방문하면 일반 2D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추억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티켓 굿즈도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고객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물하는 상장과 함께 시상품도 온라인으로 선물한다. 2022년에 CGV를 12회 이상 방문한 고객에게 ‘많이 왔 상’, 2022년 관람 영화 누적 러닝타임 100시간 이상인 고객에게 ‘오래 앉았 상’을 수여하고, 2D 영화 3천원 할인 쿠폰 3장, VIP 점수 1천점을 증정한다. 2023년 3월 기준 VIP등급 고객에게 2D 영화 1+1 쿠폰 2장, VIP 점수 1천점과 함께 ‘감동 그 이 상’을, 2023년 1월 이후 CGV 신규 가입 고객에게 2D 영화 3천원 할인쿠폰 5장과 함께 ‘어서오 상’을 수여한다. 이 외 CGV 모든 고객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2D 영화 2천원 할인쿠폰 2장과 함께 ‘매번 고맙 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상장과 쿠폰은 회원 개개인의 관람 및 가입 내역에 따라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자동으로 활성화된다.

만우절을 기념해 CGV용산아이파크몰은 용산 CGV高로 탈바꿈해 ‘용산 CGV高 낙시제’를 진행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 메인 전광판을 ‘교문’으로 꾸미고, 씨네펍은 ‘교내 매점’, 씨네펍 앞 잔디 공간은 ‘체육관’, 오픈 스튜디오는 ‘방송반’, 상영관 12관은 ‘교실’로 탈바꿈한다. 13관과 15관에서는 만우절과 연계해 ‘스즈메의 문단속’ 컨셉 상영회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