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플래그십 스토어 기프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미, 플래그십 스토어 기프팅 이벤트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2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지난해 한국에서 첫번째로 오픈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기프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미는 지난 ‘13년부터 국내 사업을 전개하며 온/오프라인 매장 12개를 운영하고 있는데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로수길점이 유일하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기프팅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기프팅 이벤트
아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기프팅 이벤트

이달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아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참여 대상이다.

매장 안에 있는 벤딩 머신을 돌리면 무작위로 기프트 랜덤 박스가 나온다. 랜덤 박스에는 아미의 상징인 하트 로고가 있는 자석, 핀, 키체인 등이 들어있다.

특히 랜덤 박스에 ‘실버 토큰’을 획득한 고객에게는 그레이 컬러의 아미 하트 후디가 증정된다. 행사 종료까지 최대 2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남호성 아미 팀장은 “신명품 대표주자 아미를 사랑해주는 모든 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특별한 기프팅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아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진솔한 관계를 공고히 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미는 지난해 9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431.33㎡(약 130평) 규모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축했다. 총 4개층으로 구성, ‘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상품은 물론 브랜드 상징인 ‘하트 로고’ 상품, 남성/여성/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