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창립 25주년 역대급 할인 행사 ‘온리원세일’ 공동 개최
상태바
롯데마트·슈퍼, 창립 25주년 역대급 할인 행사 ‘온리원세일’ 공동 개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3.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4월 26일까지 한 달간 역대급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창립 기념 할인 행사 1탄 ‘온리원세일’을 3월 30부터 4월 12일까지 2주간 마트와 슈퍼,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진행한다. ‘온리원세일’은 1년에 단 한번 마트와 슈퍼가 하나되어 첫 선을 보이는 역대급 할인 행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최적의 상품을 전에 없던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를 시작으로 4월 한 달간 창립을 기념한 대형 행사를 이어가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온리원세일 행사
롯데마트 온리원세일 행사

 롯데마트와 슈퍼는 3월 30일부터 4월 26일까지 ‘온리원세일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완화시키고자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슈퍼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 중 총 100명을 추첨해 60만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이용 고객은 ‘롯데마트GO’ 앱에서, 롯데슈퍼 이용고객은 ‘롯데슈퍼Fresh’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창립을 기념한 할인 행사 1탄 ‘온리원세일’을 통해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트와 슈퍼가 모든 역량을 총동원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4월 한 달간 창립을 기념한 대형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며, 연중 최대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