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Apple Pay 결제 지원 시작
상태바
이디야커피 Apple Pay 결제 지원 시작
  • 승인 2023.03.2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늘부터 고객들이 자신의 Apple 기기에서 안전한 결제가 가능한 Apple Pay를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결제 시 고객은 측면 버튼(Touch ID 기기의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iPhone 또는 Apple Watch를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면 비접촉식 결제가 이루어진다. 모든 Apple Pay 구매는 Face ID, Touch ID 또는 쓸 때마다 생성되는 고유한 동적 보안용 결제 암호문을 통해 인증되기 때문에 안전하다.

Apple Pay는 철저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Apple Pay를 지원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 번호는 Apple 서버는 물론 개인 단말기에조차 저장되지 않으며, 카드 번호가 아닌 고유의 기기 계정 번호(DAN)를 생성한 후 암호화 과정을 거쳐 사용자의 단말기 내부 Secure Element 라는 칩에 안전하게 저장한다. Secure Element는 업계 표준 인증을 받은 보안 칩이며, 전자 결제 관련 금융업계 요구사항을 준수하며 결제 관련 정보를 안전히 저장하도록 설계되었다.

Apple Pay를 설정하는 방법은 쉽고 간편하다. iPhone에서 지갑 앱을 열고 ‘카드 추가(+)’를 클릭한 후 안내 절차에 따라 Apple Pay를 지원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카드가 iPhone, Apple Watch, iPad 및 Mac에 등록되면 Apple Pay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자신이 이용하는 카드가 제공하는 리워드 및 혜택도 계속 받게 된다.

Apple Pay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pple 홈페이지(http://www.apple.com/kr/apple-pay/)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www.ediy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