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지구를 위한 한 시간 ’2023 어스아워(Earth Hour)’ 참여
상태바
㈜클리오, 지구를 위한 한 시간 ’2023 어스아워(Earth Hour)’ 참여
  • 이미나 기자
  • 승인 2023.03.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는 지난 25일 ESG (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작년에이어서 올해도 연속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2023 어스아워’에 모든 브랜드가 동참했다고 밝혔다.

어스아워는 세계자연기금(WWF)이 주관하는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밤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소등해 기후변화의 의미를 되새기는 상징적 자연보전 캠페인으로, 전 세계 190여 개국 및 세계 주요 명소도 동참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왼쪽) ㈜클리오 본사(서울시 성수동) 전경 / (가운데) CLIO SNS 캠페인 / (오른쪽) ‘Earth Hour LED 초
(왼쪽) ㈜클리오 본사(서울시 성수동) 전경 / (가운데) CLIO SNS 캠페인 / (오른쪽) ‘Earth Hour LED 초

클리오는 전 세계의 기후변화 정책을 적극 지지하고자 2년 연속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서울 성수동 본사와 안성시에 위치한 물류센터 등 주요 사업장의 조명을 모두 소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와 함께, 임직원 모두의 동참을 위해 ‘Earth Hour LED 초’를 증정하고 캠페인 인증 사진을 남긴 참여자에게 소정의 선물도 전달하였다. 또한 클리오(CLIO), 페리페라(Peripera), 구달(Goodal), 더마토리(Dermatory) 등 전 브랜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한 SNS 캠페인을 전개하여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기후변화 및 자연보전의 의미를 알리고 참여를 이끌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