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올해 첫 축구 평가전 치킨과 함께! 블랙라벨치킨 버켓 특별 할인
상태바
KFC, 올해 첫 축구 평가전 치킨과 함께! 블랙라벨치킨 버켓 특별 할인
  • 이삼선 기자
  • 승인 2023.03.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국내에서 진행되는 올해 첫 축구 평가전 일정에 맞춰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치킨 할인 프로모션은 KFC의 스포츠 이벤트의 일환으로, 국가대표 축구경기가 있는 날마다 진행되고 있다.
 
오늘(24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치킨 할인 프로모션 역시 축구팬과 많은 고객들이 치킨을 먹으면서 응원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8조각)’을 약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KFC 공식 앱에서 발급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주문은 매장 방문 또는 앱을 통한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오늘 진행되는 축구 평가전의 경우 금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특정 시간에 주문이 많을 것으로 보여 제 시간에 맞춰 치킨을 즐기기 위해선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활용하면 더욱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축구를 보면서 치킨을 먹는 소비자가 많기에 관심도가 높은 국가대표 경기가 있을 때마다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오늘도 닭다리 통살로 만들어 육즙이 가득한 블랙라벨치킨을 먹으면서 올해 첫 대한민국 축구 평가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