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I&C '매그넘', 디즈니 '미키마우스'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형지 I&C '매그넘', 디즈니 '미키마우스'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3.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지 I&C(대표 최혜원)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남성캐주얼 ‘매그넘(MAGNUM)’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콜라보한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은 블랙 컬러의 ‘미키마우스’에 매그넘만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세련된 메탈 느낌을 다양한 남성 패션 아이템에 적용해 한층 시크하고 모던한 상품으로 탄생시켰다.

매그넘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미키마우스’를 매그넘 고유의 강렬하고 임팩트 넘치는 컨셉으로 재해석해 친근감과 신선함을 전달함과 동시에 고객 저변을 한층 확대할 예정이다.

형지 I&C ‘매그넘’, 디즈니 ‘미키마우스’ 콜라보 팝업스토어
형지 I&C ‘매그넘’, 디즈니 ‘미키마우스’ 콜라보 팝업스토어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운영되며 봄, 여름 시즌 셔츠, 니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스탠리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유니크한 매그넘의 브랜드 정서가 느껴지는 포토존과 인생네컷 인화사진, 보물카드 이벤트, 경품 증정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그넘은 오는 4월 롯데몰 수원점에서도 ‘매그넘 디즈니 팝업스토어’를 진행 예정이며, 올해 하반기에는 두번째 에디션을 준비하고 있다.

매그넘은 기존 국내 포멀 중심의 브랜드와 수입 컨템포러리 남성복 사이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함께 충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동안 ‘무신사’와 ‘아마존미국’ 등 이커머스 유통에서 MZ 감성에 적합한 프리미엄 캐주얼 디자인을 선보이다, 올해 3월부터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