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누적 판매 12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상태바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누적 판매 12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 이미나 기자
  • 승인 2023.03.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 누적 판매량 12만 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GC녹십자웰빙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에서 진행되며 '관절연골엔 구절초' 4개월분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GC녹십자웰빙이 국내 최초로 출시한 '구절초추출물' 활용 건강기능식품이다. GC녹십자웰빙에서 10년간 연구개발한 이 구절초추출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았다.

핵심지표성분인 '리나린(Linarin)'을 함유하며, 구절초 원물을 2,500% 농축하는 신기술을 통해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에서 섭취 6주 후 통증이 21% 감소되는 효과가 증명된 제품이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공식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리뷰 평점 5점 기준 4.86점으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2만 개를 돌파한 데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통증 감소 효과가 입증된 6주 이후에도 꾸준히 제품을 섭취하며 구절초의 효능을 직접 체험해 본다면 봄철 꽃구경, 여행 등 건강한 관절이 필요할 때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