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상태바
CJ온스타일,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 이미나 기자
  • 승인 2023.03.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13일부터 17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유아동 할인 행사인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TV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열리는 통합 행사로 인기 육아용품과 교육상품을 소개하고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초보맘부터 베테랑맘까지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국민 육아/교육템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5만원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의 적립금을 증정하고(TV방송제외) 최대 7% 카드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쇼 상품을 2회 혹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CJ온스타일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TV홈쇼핑에서는 신학기 시즌 꼭 필요한 교육 상품들을 판매한다. 14일 오후 12시 35분에는 1년 동안 월 4권씩 필독서를 엄선해 집으로 배송해 주는 ‘비룡소 북클럽 월간 배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한 15일 오전 10시 25분에는 전 과목 미국 교과서로 영어와 학습이 동시에 가능한 ‘미국공교육 영어 유즈스쿨’을 준비했다. 이어서 16일 오전 11시 35분에는 온라인 영어독서 1위 ‘리딩게이트 영어 도서관 프로그램’을 CJ 단독 최강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맘 커뮤니티에서 입 소문 난 육아 꿀템들을 한곳에 모았다. 먼저 13일부터 16일 오전 10시 워킹맘 이시유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맘만하니>에서 베이비페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리베로 기저귀’, ‘모윰 젖병’, ‘베베숲 물티슈’ 등을 특가 혜택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인 현영의 <잘사는 언니들>에서는 15일 오후 8시 ‘조이 카시트’를 소개한다. 방송 중 구매한 전고객에게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최대 3만원의 적립금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어서 오후 9시에는 출산 필수템 ‘하기스 기저귀’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론칭 상품도 행사 기간 사전 오픈한다. 유초등 외국어 브랜드 매출 1위를 차지 중인 교원 도요새 잉글리시와 입학 선물로 제격인 마이크로 킥보드,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인지하고 컨트롤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오은영 박사와 공동개발한 ‘오 마이 감정 그림책’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