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Blossom Essay’ 봄 시즌 음료 3종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Blossom Essay’ 봄 시즌 음료 3종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3.03.0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봄을 그대로 담은 다채로운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봄 시즌 음료 3종은 벚꽃을 닮은 화사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체리 블라썸 탐앤치노는 상큼한 베리류를 베이스로 아이스크림과 같은 질감과 벚꽃색을 구현하였고, 조화로운 달콤함을 갖추었다. ▲플럼 블라썸 스무디는 감미로운 자두, 매장에서 직접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를 조합하여 꽃이 만발한 듯한 색감과 더불어 깔끔한 뒷맛을 선보인다. ▲자몽 블라썸 하이볼은 산뜻한 자몽과 은은한 얼그레이가 청량감을 선사하는 논 알코올 음료로, 레몬 슬라이스와 다채로운 그라데이션이 어우러져 봄의 풍경을 형상화하였다.

봄 시즌 음료 3종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웹툰, 웹소설, 도서 제공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리디셀렉트’와 함께 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3월 31일까지 탐앤탐스 멤버십 앱 ‘마이탐’을 통해 봄 시즌 음료 3종을 구매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하여 리디셀렉트 전자책 3개월 구독권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여 3개월 구독권의 행운을 얻을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와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시즌 음료 3종, 전자책 구독권 혜택을 통해 행복과 여유로 가득한 봄날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