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미혼모 기관에 ‘핸드메이드 토끼 애착 인형’ 전달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미혼모 기관에 ‘핸드메이드 토끼 애착 인형’ 전달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3.03.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하여 ‘핸드메이드 토끼 애착 인형’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매년 3월 8일은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정치적 성취를 기념하는 “세계 여성의 날”이다.

올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소외된 미혼모 가정의 영유아 아이들에게 애착이 형성되는 시기에 안정적인 애착 형성과 미혼모 가정에게 따뜻한 공감이 될 수 있도록,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직원들이 한 땀 한 땀 바느질하여 완성된 신생아용 토끼 애착 인형 100개를 용산구 미혼모 기관 및 아동 보호기관에 기부하기 위하여 힘을 모았다.

해당 캠페인은 숙명여대 SEM 환경 동아리원들과 협업하여 진행되었으며, 자발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직원들은 “서툴고 작은 손길이지만 정성이 담긴 애착 인형을 받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안정과 위로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사회 공헌 및 그린팀(CSR & Green Team)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직원들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뜻깊다.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더 많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