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제주 감귤농가 상생 위한 ‘재주 많은 제주 감귤’ 주스 출시
상태바
광동제약, 제주 감귤농가 상생 위한 ‘재주 많은 제주 감귤’ 주스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0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제주개발공사가 만든 제주산 감귤 농축액을 활용한 ‘재주 많은 제주 감귤’ 주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는 먹는샘물 사업 외에도 제주 지역경제 안정과 농민을 위한 감귤가공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지역의 고품질 감귤 생산을 위해 불가피하게 발생되는 비(非)상품용 감귤을 가공용으로 수매, 감귤농축액으로 생산하며 저급품 감귤의 시장 유통을 방지하고 감귤 가격 안정을 도모하고 있다.

신제품 ‘재주 많은 제주 감귤'
신제품 ‘재주 많은 제주 감귤'

이에 제주삼다수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은 제주개발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제주감귤 농축액을 활용한 신제품을 개발, 판매함으로써 제주 감귤농가 소득 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신제품 ‘재주 많은 제주 감귤’은 100% 제주감귤로 만든 농축액과 비타민B1, 비타민C 하루 권장 섭취량을 함유해 주스 한 팩 만으로도 간편하게 비타민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제주감귤과 비타민C가 만나 더욱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비타500 등을 생산하는 광동제약의 노하우를 담았다.

해당 제품은 광동제약의 F&B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포함해 쿠팡 및 기타 온라인 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광동제약은 ‘제주 희망&나눔 집수리 봉사’, ‘제주 플로깅 프로그램’ 등 제주도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제주지역과의 상생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