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캐치테이블과 ‘세이브 더 데이트(Save The Date)’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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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 아르투아, 캐치테이블과 ‘세이브 더 데이트(Save The Date)’ 캠페인 전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06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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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레스토랑 예약 1위 앱 캐치테이블과 ‘세이브 더 데이트(Save the Date)’ 캠페인을 벌인다고 전했다.

‘세이브 더 데이트’는 일상 속 사소한 이유들로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식사를 미뤘던 사람들에게 만남을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우리가 인사치레로 자주 건네지만 지키기 힘든 한마디가 ‘밥 한번 먹자’라는 점에서 ‘저녁 약속’을 주제로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뜻깊은 저녁 약속을 할 수 있도록 ‘미루지 마세요, 만나요 우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레스토랑 예약 앱에 실시간 접속이 가능한 QR코드를 전파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밥 한번 먹자’는 약속을 미루는 사소한 핑계들을 한데 모아 스텔라의 전용 맥주잔인 챌리스 모양으로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서울 시내 곳곳에 노출시켜 캠페인을 알린다. 해당 이미지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캠페인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을 확인하고 바로 소중한 사람과의 식사를 예약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되는 온라인 광고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캠페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페셜 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식당을 예약할 경우, 소비자들은 각 식당의 대표음식,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증정용 한정판 맥주잔 챌리스가 포함된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챌리스 디자인에는 인기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이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스텔라 스페셜 메뉴는 3월 1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벨기에 최고 맥주로 꼽히는 스텔라가 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캐치테이블과 만나 소중한 사람과의 저녁식사가 주는 가치를 알리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특별한 식사자리를 기념할 때 최적인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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