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MONCLER), 새로운 시즌의 트레일그립 선보여
상태바
몽클레르(MONCLER), 새로운 시즌의 트레일그립 선보여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04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여름용 경량 소재를 사용한 트레일그립(Trailgrip) 스니커즈를 새로운 컬러웨이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2022년 가을 겨울 시즌에 처음으로 선보인 트레일그립(Trailgrip) 스니커즈는 최고 사양의 기술로 극한의 야외 지형에서도 용이하게 착용 가능한 몽클레르만의 마운틴 DNA를 드러내며 독특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세계 최고 제작 기술들이 모여 트레일을 위한 궁극의 편안함과 보호성을 선사한다. 이번 트레일그립 스니커즈는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산이나 도시에서의 격렬한 트레일을 위한 새로운 컬러웨이와 프리미엄 경량 소재로 선보인다.

MONCLER TRAILGRIP
MONCLER TRAILGRIP

트레일그립은 경량 패브릭과 메시 소재의 갑피를 사용하며, 네온 핑크와 퍼플 등 새로운 컬러 바리에이션을 보여준다. 고어텍스로 제작한 트레일그립 GTX는 브랜드 코어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모노톤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돌아온다.

트레일그립 라이트(Trailgrip Lite)는 슬림한 실루엣에 높은 사양의 기술력을 제공하며, 겨울용 제품보다 23%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트레일그립의 편안한 착화감과 보호 기능은 최고의 기술 파트너십을 통해 유지되고 있다. 비브람 메가그립(Vibram Megagrip) 컴파운드 밑창은 뛰어난 그립감과 내구성을 제공하고, EVA 중창은 좋은 쿠션감과 가벼움을 선사하며 오소라이트(OrthoLite) 안창 기술로 하루 종일 착용하여도 편안함과 통기성을 보장한다.

트레일그립의 새로운 컬러웨이와 트레일 라이트는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