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500mL 캔 출시
상태바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500mL 캔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2.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500mL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하이트제로0.00을 보다 넉넉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용량을 늘리면서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알코올,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올프리’ 콘셉트를 유지해 건강 염려 없이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240mL, 350mL, 500mL 캔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240mL, 350mL, 500mL 캔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제로0.00의 매출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 240mL, 350mL 캔과 함께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 운동, 다이어트를 이유로 ‘올프리’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을 정조준 한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마트 컬처클럽과 손잡고 봄학기 건강 강좌 성인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이트제로0.0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부터 이마트 컬처클럽 66개점에서 진행하는 요가, 댄스 등 건강 관련 분야 수업 수강생에게 하이트제로0.00 240ml 한 캔을 증정한다.

회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러닝 크루(동호회)에 하이트제로0.00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월 17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현재까지 60팀이 참여를 신청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최근 육상선수 김민지를 모델로 한 광고가 온에어 되면서 운동, 다이어트 등을 위해 올프리 하이트제로0.00을 찾는 수요가 더욱 늘어나는 추세”라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 지위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11월 출시 이후 올해 1월 기준 누적 판매량 1억1천만캔을 돌파한 국내 최초이자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지난 2021년 2월 ‘국내 유일 올프리 제품’으로 전면 리뉴얼한 이후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