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야외 활동에 대한 기대감으로 뷰티 상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이달(23.2/1~20) 뷰티 상품 주문액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0% 이상 신장했다. 기초 스킨케어 제품 외에도 코로나19에 따른 야외 활동 감소로 수요가 줄었던 썬케어 제품과 색조 화장품이 각각 70%, 30% 증가했다. 엔데믹 이후 첫 봄을 앞두고 외출,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대비해 고객들의 뷰티 상품 구매가 늘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인기 뷰티 브랜드 신제품 단독 선론칭, 브랜드별 대표 상품 최대 25% 할인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집중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3일(목) 오후 8시,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단독 선론칭한다. 피부결 개선, 탄력, 주름 관리에 도움이 되는 스틱형 제품으로, 얼굴, 이마, 목 등 필요한 부분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파우치, 가방을 증정한다.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인기 뷰티 브랜드의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가벼운 사용감과 높은 커버력으로 화사한 피부를 유지 시켜주는 ‘헤라’의 베스트 셀러 팩트 ‘블랙쿠션 디럭스’,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조성아 레이빔 업 크림’ 등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깨끗한 피부 연출에 적합한 메이크업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