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최대 25% 할인 혜택
상태바
롯데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최대 25% 할인 혜택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2.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쇼핑몰 뷰티 상품 주문액(23.2/1~20) 30% 이상 신장, 색조 화장품 30% 증가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야외 활동에 대한 기대감으로 뷰티 상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이달(23.2/1~20) 뷰티 상품 주문액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0% 이상 신장했다. 기초 스킨케어 제품 외에도 코로나19에 따른 야외 활동 감소로 수요가 줄었던 썬케어 제품과 색조 화장품이 각각 70%, 30% 증가했다. 엔데믹 이후 첫 봄을 앞두고 외출,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대비해 고객들의 뷰티 상품 구매가 늘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인기 뷰티 브랜드 신제품 단독 선론칭, 브랜드별 대표 상품 최대 25% 할인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집중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최대 25% 할인 혜택
롯데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최대 25% 할인 혜택

오는 23일(목) 오후 8시,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단독 선론칭한다. 피부결 개선, 탄력, 주름 관리에 도움이 되는 스틱형 제품으로, 얼굴, 이마, 목 등 필요한 부분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파우치, 가방을 증정한다.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인기 뷰티 브랜드의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가벼운 사용감과 높은 커버력으로 화사한 피부를 유지 시켜주는 ‘헤라’의 베스트 셀러 팩트 ‘블랙쿠션 디럭스’,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조성아 레이빔 업 크림’ 등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깨끗한 피부 연출에 적합한 메이크업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