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리뉴얼 출시
상태바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리뉴얼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2.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받아 유제품 섭취 어려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섭취 가능해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의 10년 연속 세계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식물성요거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컵 오트&흑미,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컵 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2020년 닐슨 데이터 기준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는 오트와 아몬드 베이스에 액티비아의 장 건강 노하우를 더해 맛있고 건강하게 만든 식물성 요거트다. 다논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3g 함유돼 건강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아 평소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오트와 아몬드로 더욱 맛있어진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2종(오트&흑미, 블루베리)’
오트와 아몬드로 더욱 맛있어진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2종(오트&흑미, 블루베리)’

이번에 리뉴얼된 액티비아의 떠먹는 ‘식물성요거트’는 맛과 식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오트요거트 베이스에 아몬드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강화했다. 여기에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칼슘이 컵당 95mg 함유해 영양학적 측면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오트&흑미’와 '블루베리’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오트&흑미’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오트와 흑미 통곡물을 더해 식감으로 즐기는 즐거움은 물론 깊은 풍미가 베어 나오는 고소한 맛의 요거트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베리’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상큼한 블루베리 과육을 더해 식물성요거트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