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마시고 캠핑카 타자”
상태바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마시고 캠핑카 타자”
  • 이미나 기자
  • 승인 2023.02.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NEW아메리카노’ 런칭 기념 경품 프로모션이 마감 일주일을 앞두고 약 14만 명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더 크고 깊은 맛의 ‘NEW아메리카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NEW아메리카노’ 가격과 동일한 32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 한 잔만 구매해도 참여가 가능하고 캠핑카, 노트북 등 만족도 높은 경품으로 열띤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오는 21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 페이지 응모를 통해 가능하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레이 캠핑카 반디 ▲2등(30명)에게 LG그램16 노트북 ▲3등(5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4등(3,108명)에게 이디야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NEW아메리카노’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행사 기간 ‘NEW아메리카노’ 최다 적립자에게는 ▲LG 올레드 갤러리 EVO(1명)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NEW아메리카노를 많이 드실 수록 당첨의 기회는 높아지니 남은 일주일 동안 가까운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셔서 경품당첨의 행운은 물론 즐거움과 행복까지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