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윈도엔 이미 봄”… G마켓, ‘브랜드 픽‘ 프로모션
상태바
“온라인 쇼윈도엔 이미 봄”… G마켓, ‘브랜드 픽‘ 프로모션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2.14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브랜드 픽’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봄 패션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상품 단독 선론칭, 시즌 컬렉션 라방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프로모션으로, 지오지아, 프로젝트엠, 온앤온, 금강, 엘칸토, 에스콰이아, 메트로시티, 탠디 등 총 63개 의류,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쿠폰도 풍성하다. 우선,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브랜드픽 10% 쿠폰’을 매일 ID당 5회씩 제공한다. 여기에 신세계인터내셔날, 에고이스트 등 브랜드 별 중복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증정하는 할인쿠폰 종류만 26가지로, 브랜드 및 쿠폰별 혜택은 상이하다.

 

신제품도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레노마벨트’의 23년 SS시즌 소가죽 벨트 9종을 선보이며, 최대혜택가 2만8800원부터 판매한다. 최근 G마켓과 옥션의 브랜드패션 채널인 ‘패션스퀘어’에 공식 입점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제품도 입점 특가에 선보인다. 최대 59% 할인가로, ‘익스체인지 스퀘어 로고 크루넥 맨투맨’(9만8000원), ‘이글 로고 코튼 드로즈(3팩)’(6만9000원) 등을 추천한다.

 

라방도 진행한다. 16일 저녁 8시,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코닥어페럴 뉴시즌 컬렉션’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봄을 맞아 캠핑부터 여행까지 야외에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오버사이즈 아노락 ‘포 레스트 아노락 자켓’, 코닥의 슬로건을 그래픽 전면 프린트로 적용한 ‘빅로고 반팔 티셔츠’를 비롯한 12개 상품을 라이브 전용 특가와 혜택에 준비했다.

 

이 외, ‘오늘의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14일 G마켓에서는 △메트로시티 남성 가방/지갑 50종 △JAJU 봄 신상 티/팬츠/원피스 등을, 옥션에서는 △잠뱅이 티셔츠/자켓/데님 △금강제화 봄 신상 △올리비아로렌 봄 신상/FW 최종 상품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 배너에서 ‘브랜드픽 봄 패션 미리보기’ 클릭 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 정용철 실장은 “미리 봄 옷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며 “신제품 단독 선론칭, 뉴시즌 컬렉션 등 오직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가득 담은 행사인 만큼,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G마켓
사진제공=G마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