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그룹 비젼 ‘2025년, 뉴 카테고리부문 매출 7조 5천억원 달성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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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T로스만스 ,그룹 비젼 ‘2025년, 뉴 카테고리부문 매출 7조 5천억원 달성 목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23.02.14 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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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T로스만스는 14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글로 하이퍼 X2‘ 출시 기자간담회를 통해 ‘더 나은 내일(A Better Tomorrow)’이라는 그룹의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2025년까지 뉴 카테고리 부문 매출 50억 파운드(약 7조 5천억원)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AT 그룹 글로벌 THP 카테고리 총괄 엘리 크리티쿠가 한국 시장의 ‘글로 하이퍼 X2’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방한했다. 그녀는  “한국은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TOP 마켓 중 하나”라며 “BAT 그룹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고 국내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AT 그룹 글로벌 THP 카테고리 총괄 엘리 크리티쿠가 한국 시장의 ‘글로 하이퍼 X2’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방한했다. 그녀는  “한국은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TOP 마켓 중 하나”라며 “BAT 그룹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고 국내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2030년까지 궐련형 전자담배를 포함한 비연소 제품 사용자를 전 세계적으로 5,000만명으로 늘리고, 사업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 지속 가능성을 추구한다는 계획이다.

2022년 기준 BAT그룹의 뉴 카테고리 제품의 매출은 약 30억 파운드(약 4조 6천억원)에 육박했다. 또 전 세계 비연소 제품 소비자도 약 2,250만명에 달했다.

국내 시장 역시 이에 맞게 비연소 제품으로의 패러다임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실제로 글로의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기준 11.7%로 지난 2년간 약 두 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BAT 북아시아 지역 마케팅 총괄 엠마 딘이 Q&A시간에  ‘글로 하이퍼 X2’와 관련된 질의에 응답하고 있다.  특히 한국가격이 일본보다 비싼것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각나라의 양식이나 환경등이 달라 가격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BAT 북아시아 지역 마케팅 총괄 엠마 딘이 Q&A시간에  ‘글로 하이퍼 X2’와 관련된 질의에 응답하고 있다.  특히 한국가격이 일본보다 비싼것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각나라의 양식이나 환경등이 달라 가격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날 간담회를 통해 무대에 선 엘리 크리티쿠 글로벌 THP 총괄은 “한국은 BAT그룹 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TOP 마켓 중 하나로, ‘더 나은 내일’이라는 BAT그룹의 목표 달성을 위해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이번 신제품을 소개함으로써 비연소 제품을 통한 변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 시장 ‘글로 하이퍼 X2’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방한한 BAT 그룹 글로벌 THP 카테고리 총괄 엘리 크리티쿠는  “한국은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TOP 마켓 중 하나”라며 “BAT 그룹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고 국내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는 .“’글로 하이퍼 X2‘는 ‘더 나은 내일’이라는 BAT 그룹의 비전을 실천하기 위한 대표 제품으로, 위해저감 제품의 선택권을 확대하겠다는 약속과 신념이 그대로 반영된 야심작”이라고 설명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가 대표가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회사의 비전 등을 발표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가 대표가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회사의 비전 등을 발표했다.

 

한편, BAT그룹은 지난해 10월 1년간의 임상 연구를 통해 ‘위해 저감 제품’으로서 글로의 우수성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연구 결과, 연초 담배에서 글로로 완전히 전환한 성인 흡연자의 경우 연초를 지속 사용한 흡연자들에 비해 잠재적 위해 지표의 상당수에서 지속적인 개선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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