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출시
  • 이명옥 기자
  • 승인 2023.02.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산화 성분 비타민 C 유도체 함유…활성산소 생성 억제해 피부 활력 개선
미백 기능성 성분 함유로 밝고 환한 피부로…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 전달
CNP 독자성분 및 천연보습인자로 자극없이 촉촉한 피부 진정 효과

LG생활건강이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프로페셔널 홈케어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항산화 성분[i]인 비타민 C 유도체 5%(50,000ppm)[ii]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아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을 전달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포뮬러는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로 개선[iii]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LG생활건강 제공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LG생활건강 제공

또한 천연보습인자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CNP만의 독자 성분 Anti-Irritant Complex™를 함유해 피부 진정 테스트와 민감 패치 테스트[iv]를 완료한 포뮬러는 미백효과와 함께 피부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비타민C는 △피부 활력 저하 △피부 생기 저하 △피부 탄력 저하 등을 유발해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불리는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 및 생기를 부여해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개봉 후 쉽게 산화돼 보관과 관리가 까다롭고 피부자극을 동반할 수 있는 강한 산성을 가진 순수 비타민C가 아닌, 비타민C 유도체로 제조된다. 따라서 30개월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피부에도 피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전문 피부관리를 받기 위한 시간을 내기 어려울수록 집에서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생기 잃은 피부로 칙칙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고 특별한 미백 케어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