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허니문 특집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롯데면세점, 허니문 특집 라이브 방송 진행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2.08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LDF LIVE(엘디에프 라이브)’에서 신혼부부 여행수요를 잡기 위한 ‘허니문 페스타’를 오는 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모두투어와 함께 기획한 이번 특집 방송은 다가오는 9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방을 통해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해외 여행지 5곳을 선보인다. 세계적 휴양지인 하와이와 몰디브, 칸쿤, 발리 등은 물론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3개 국가로 구성된 서유럽 패키지 또한 준비했다. 고객들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연말까지 출발 일정을 여유롭게 조율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회원등급 업그레이드 및 롯데인터넷면세점 최대 52%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방송 중 패키지를 구매하면 1팀당 롯데모바일상품권 30만 원을 포함해 카드사 청구할인, 모두투어 할인 등 최대 95만 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냅촬영, 룸 무료 업그레이드, 관광명소 입장권 등 여행지 특색에 맞는 다양한 특전이 추가로 제공된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통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중 허니문 상품을 7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1팀을 선정하여 700만 원 상당의 ‘프레드(FRED)’ 목걸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일본 도쿄 여행상품 또한 다가오는 16일 LDF LIVE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봄날 벚꽃 시즌 3박 4일간의 도쿄 자유여행과 함께 LDF PAY, 온라인면세점 적립금 등 면세쇼핑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채널운영본부장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내국인 여행 수요를 충족시킬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LDF LIVE를 통해 면세품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