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물가 부담없이 생활용품 쇼핑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상태바
쿠팡, 물가 부담없이 생활용품 쇼핑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우회원이면 상품 할인가에 금액별 할인 쿠폰도 사용 가능

- 지난해 진행한 생활용품 관련 행사 중 가장 많은 고객 참여

 

쿠팡, 물가 부담없이 생활용품 쇼핑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쿠팡, 물가 부담없이 생활용품 쇼핑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쿠팡에서 생활용품을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12일까지 진행한다. 

이 달 행사는 최근 지속적인 물가 상승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쿠팡 와우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와우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9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지난해 5월 쿠팡 고객들에게 첫선을 보인 후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블랙 생필품 위크’에는 지난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생활용품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참여 브랜드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 아모레퍼시픽(해피바스), 애경(2080), 라이온코리아(아이깨끗해), 더스킨팩토리(쿤달), 헨켈홈케어코리아(퍼실), 피죤(피죤), 동아제약(가그린), 브리드비인터내셔널(나드),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아이바나리), 참존(참존), 한국피앤지(페브리즈) 등이 있다.  

특히 이들 브랜드 제품 중 최근까지 구매율이 높았던 인기 제품은 1+1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더욱 줄였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블랙 생필품 위크’가 저렴한 가격과 혁신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6월부터 시작한 ‘블랙 생필품 위크’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아 더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풍성해지고 있다. 지난해 진행한 생필품 관련 행사 중에서 쿠팡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참여한 행사로 기록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