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코로나로 막혔던 해외 크루즈여행 호황예고! 하늘길 이어 바닷길도 관심 화려하게 열린다!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코로나로 막혔던 해외 크루즈여행 호황예고! 하늘길 이어 바닷길도 관심 화려하게 열린다!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 단위 해외 여행객 증가 기대!

비행기 타고 가는 해외여행에서 이제는 크루즈 여행으로!

글로벌 여행 플랫폼 폴리트립스(Polytrips), 크루즈 여행상품 눈길!

 

크루즈 여행중인 관광객들
크루즈 여행중인 관광객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글로벌 여행플랫폼 폴리트립스(대표 최종걸)는 가족단위 해외여행을 위한 가성비 높은 크루즈 여행 상품을 출시해 화제다.

코로나로 막혔던 해외여행이 다시 시작되면서 비행기를 타고 가는 여행을 넘어서 크루즈 여행이 새롭게 눈길을 끌고 있다.

크루즈 여행은 은퇴 후에 하는 것이라는 편견과 달리 2021년 크루즈 탑승 아시아 평균연령은 35.4세로 높지 않다. 또한, 크루즈 내부에는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즐길 수 있는 여러 요소들이 다양하게 있어 가족여행으로 적합하다.

때문에 여러가지 크루즈 가족여행 상품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글로벌 여행 플랫폼 폴리트립스(Polytrips)의 5월 가정의 달 기념 싱가포르 출항 로열캐리비안 크루즈가 각광받고 있다. 5월 3일부터 8일까지 5박 6일 동안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동남아 3개국을 여행하는 크루즈 패키지로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로열캐리비안 크루즈는 축구장 3배 크기의 아시아 최대 규모 스펙트럼호로 워터 슬라이드, 수영장, 클라이밍, 범퍼카 등 다양한 놀이시설은 물론 라스베이거스 쇼를 방불케 하는 환상적인 공연과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다채로운 음식들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매우 적합한 ‘테마파크형 크루즈’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크루즈 여행은 움직이는 거대한 도시, 움직이는 5성 호텔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침에 눈뜨면 바뀌는 이국적인 기항지와 크루즈 안의 호화롭고 다채로운 시설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일반적인 해외여행에서 부가적으로 발생하는 교통,관광,식사 비용을 아낄 수 있어 비용 적인 부분에서도 훨씬 저렴하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아이들과 또는 부모님과 어디로 떠날까 고민하고 있다면 ‘가성비 갑 크루즈 여행’의 묘미에 빠져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