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프레시 위크’ 진행, 매일 장보기 20% 추가할인”
상태바
G마켓, ‘스마일프레시 위크’ 진행, 매일 장보기 20% 추가할인”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2.02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오는 8일까지 ‘스마일프레시 위크’를 열고 당일배송, 새벽배송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매일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는 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스마일프레시는 이마트와 함께하는 장보기 서비스로,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판매 중인 신선, 가공식품 등을 새벽/낮/밤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다. 피코크, 노브랜드, SSG푸드마켓, 데이즈, 일렉트로마트, 몰리스, 바이오퍼블릭 등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매일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회원 누구에게나 제공되는 쿠폰으로,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된다.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 혜택도 마련했다. 결제 시 3대 카드(KB/하나/우리)를 사용할 경우 10%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오늘의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매일밤 12시, ‘프레시 딜’을 통해 이마트 특가 상품 중 인기 상품 2종을 엄선해 판매한다. 2일은 ‘하우스 돌빌레 감귤(1.8kg/박스)’과 ‘풀무원 얇은피 고기만두(320g 3봉)’를, 3일은 ‘손질 오징어’와 ‘풀무원 소가 찌개두부(300g 2개)’를, 4일은 ‘의성일품쌀(10kg)’과 ‘서울우유 내속이편안한우유(2.3L)’를 선보인다.

 

피코크 기획상품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피코크 10주년을 맞이해 마련된 행사 상품으로, △소불고기 전골(444g) △원주 진미 양념치킨(750g) △어랑손만두 만두전골(1.15kg) 등을 추천한다.

 

이 외, 구입 시 본품 한 개를 더 증정하는 ‘하나더’ 상품, 할인 판매 중인 간편가정식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쇼핑 목적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스마일프레시’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플랫폼사업3팀 박태란 매니저는 “매일 신선한 재료를 조금씩, 자주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스마일프레시 이용률도 계속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며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강력한 할인혜택과 상품경쟁력을 갖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G마켓
사진제공=G마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