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매일헬스뉴트리션, 3040 워킹맘 ‘리턴 프로젝트’ 개시
상태바
LG유플러스-매일헬스뉴트리션, 3040 워킹맘 ‘리턴 프로젝트’ 개시
  • 김성숙
  • 승인 2023.01.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트Now 그룹운동 ‘CocoreGym(코코어짐)’과 ‘셀렉스 프로핏’, 전문 트레이닝과 건강제품 지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lguplus.com)는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과 함께 육아맘·워킹맘을 위한 운동습관 형성 프로그램 ‘리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리턴 프로젝트는 육아 등 바쁜 일상으로 건강관리에 소홀했던 3040 여성들이 7주간 오프라인으로 전문 트레이너와 그룹 운동을 진행하고, 집에서는 신개념 홈트 서비스 ‘코코어짐(CocoreGym)’으로 운동하며 운동습관을 형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하루 한끼 식사 대용으로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단백질 ‘셀렉스 프로핏’을 먹으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되돌리는 장기 프로젝트다.

참가자의 체질, 근육량, 체지방률 등을 고려해 전문 영양사와 트레이너가 개별 식단과 운동법을 기획하고, 건강한 모습을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바디 프로필 촬영 기회도 제공한다. 복근, 얇은 허리 등 외모 뿐만 아니라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미소, 건강한 분위기 등 내면의 아름다움도 사진에 담을 예정이다.

지난달부터 지원자를 모집한 결과 육아휴직 중인 워킹맘을 포함한 직장인, 육아맘 등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을 가진 600여명이 신청했다. 이 가운데 30명 내외의 1차 통과자를 선발해 건강진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참가자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오는 2월 10일 최종 참가자 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리턴 프로젝트 참가자에게는 ▲개인별 건강 진단 및 상담(2회) ▲전문 트레이너와의 그룹운동 ▲7주분 셀렉스 단백질 건강제품 ▲전문 영양사의 식단표 ▲CocoreGym  그룹 운동에 필요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바디프로필 촬영 기회 등이 제공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코코어짐을 통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GX(Group eXercise, 그룹운동) 시장을 열어 고객의 운동경험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코코어짐은 IPTV용 서비스인 ‘U+홈트Now’와 스마트워치를 연동해 운동 중 생체정보(칼로리 소모량, 심박수)를 측정해 실시간 랭킹 순위를 보여줘 이용자간 경쟁하며 운동할 수 있는 신개념 홈트 서비스다. U+tv 셋톱박스와 안드로이드OS를 탑재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시리즈 4 · 5를 연동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많은 고객들이 이용 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기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홈미디어트라이브 상무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예전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은 고객분들께 운동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리턴 프로젝트가 참가자분들께 인생의 추억이자 건강의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매일헬스뉴트리션과 함께 육아맘·워킹맘을 위한 운동습관 형성 프로그램 ‘리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홈트Now 그룹운동 ‘코코어짐(CocoreGym)’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