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1.09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하나카드와 손잡고 이디야 멤버스 회원에게 최적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을 9일부터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은 동종 업계에서 유일하게 실적 조건 없이 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급월부터 1년간 매월 5천 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쿠폰을 실적 조건 없이 무상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매장 및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결제 시 하나원큐페이 결제 50%, 그 외 결제 20% 청구 할인 혜택을 월 한도 5천 원 이내에서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하며, 전월 실적 10만 원 이상일 시 월 1만 원 한도로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생활 업종 혜택도 담았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구독 30% 할인과 버스, 지하철, 택시 등 교통비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은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MZ세대 직원들이 카드 디자인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두 모양 캐릭터 이미지가 각도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렌티큘러’ 카드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 ‘프리덤(Freedom)’카드, 카드 표면에서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카드 등 총 5가지 플레이트로 제작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은 9일부터 이디야커피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6월30일 전까지 발급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연회비 1만 5천 원 전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 혜택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커피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해 주시는 이디야 멤버스 고객에게 더욱 유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전용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