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강과 실속을 더한 ‘동원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동원F&B, 건강과 실속을 더한 ‘동원 설 선물세트’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1.0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는 설을 맞아 건강과 실속을 더한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동원F&B는 고단백 영양식품 '동원참치'와 짜지 않아 건강한 '리챔'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또한 고물가, 고금리 상황 속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확대 운영하며 MZ세대를 겨냥한 친환경 선물세트와 E.T, 미니언즈 등 영화 캐릭터를 제품화한 이색 선물세트도 함께 마련했다.

올해 설은 고물가, 고금리가 이어지면서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동원F&B는 건강요리유, 참치액, 국물의신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조미료는 물론 참치캔, 캔햄 등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50여 종 운영한다.

대표 품목인 '동원 스페셜 46호'는 참치 명가 동원이 만들어 감칠맛이 더욱 진한 '동원 참치액'과 오메가-3,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한 건강요리유 등을 담았다. '동원 스페셜 65호'는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한 알만 넣고 3분간 끓이기만 하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고체 육수 조미료 '국물의 신 참치한알'과 카놀라유, 올리고당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올해 설 친환경 소재인 '페이퍼 프레스(Paper Press)'를 처음 도입해 보다 재활용이 용이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페이퍼 프레스'는 100% 종이로 이뤄져 재활용이 가능하고, 기존의 종이 트레이보다 강도가 강해 품질 안전성이 뛰어나다. '올페이퍼(All-paper package) 패키지' 선물세트도 지난 추석 대비 10배 이상 물량을 확대 운영한다. 특히 올해 설에는 전체 '양반김 선물세트'의 절반 이상을 100% 종이 소재로 대체해 친환경성을 강화했다.

사진제공=동원F&B
사진제공=동원F&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