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잠자고 있는 휴면 회원 잠금해제! 특별 할인 쿠폰과 경품 제공
상태바
KFC, 잠자고 있는 휴면 회원 잠금해제! 특별 할인 쿠폰과 경품 제공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1.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3개월간 KFC 앱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들에게 할인 쿠폰 증정
-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특별한 선물 마련
KFC 휴면 회원 프로모션
KFC 휴면 회원 프로모션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휴면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월 9일까지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한동안 앱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들이 다시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앱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휴면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최근 3개월 내 KFC 공식 앱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들만 사용 가능하며, 앱의 쿠폰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면 회원들을 위한 할인 앱 쿠폰은 총 2종으로, 담백한 닭 안심살을 신선한 야채와 또띠아에 말아 든든함을 자랑하는 메뉴인 ‘트위스터’ 단품 할인 쿠폰과 ‘얼음땡팩’ 할인 쿠폰이다.
 
얼음땡팩 메뉴는 육즙 가득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2조각)’과 ‘갓양념블랙라벨치킨(2조각)’, 콜라로 구성했다.
 
앱 쿠폰은 매장과 딜리버리 또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KFC는 할인 앱 쿠폰 제공 외에도 휴면회원 대상 중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휴면회원 할인 쿠폰을 받은 대상 중 마케팅 수신 동의로 전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불카드 3천원권(300명)과 1월에 출시 예정인 신메뉴 단품 무료 쿠폰(200명)이 제공된다.
 
KFC 관계자는 “휴면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다시 KFC에 방문할 수 있도록 이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앱 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버거를 구매할 수 있는 만큼 KFC의 메뉴를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