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연말 인증샷 이벤트 진행
상태바
KFC, 연말 인증샷 이벤트 진행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2.12.15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연말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인증샷 이벤트는 KFC와 함께 한 순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 한 후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하는 행사다.
 
KFC는 고객 소통 강화와 올 한 해 KFC에서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자유롭게 촬영한 KFC와 관련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된 사진은 KFC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투표 기능을 활용, 고객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베스트 사진을 선정하게 된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사진 중 대상작(1명)을 비롯 우수상(2명)과 참여상(3명)을 선정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상은 치킨 케이크와 선불카드 3만원권, 우수상은 치킨 케이크, 참여상은 선불카드 2만원권이 각각 제공된다.
 
투표는 이벤트가 마무리된 20일 하루동안 진행되며, 21일 당첨자를 선정, 발표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F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내된다.
 
KF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KFC의 메뉴를 먹는 사진, 매장을 방문한 사진 등 자유로운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고객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KFC와 함께한 사진을 고객들이 직접 투표를 하기 때문에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FC
사진제공=KF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