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블랙 어니언’ 3종 출시... 광고 모델 주우재 선정
상태바
버거킹, ‘블랙 어니언’ 3종 출시... 광고 모델 주우재 선정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1.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정성을 들인 200분의 조리 시간을 거쳐 더욱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 어니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카라멜 라이징 어니언이라고도 불리는 블랙 어니언은 약불에서 오랜 시간 익혀 풍미가 뛰어나 고급 요리에 주로 사용된다. 버거킹의 ‘블랙 어니언 와퍼’는 이탈리아산 발사믹 식초로 200분간 조리해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블랙 어니언과 100% 순 쇠고기를 직화로 구워 불맛이 나는 패티가 한층 더 부드러운 맛과 감칠맛을 선사한다. 

특히, 신제품에는 이름과 색감 모두 블랙 어니언과의 찰떡궁합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발효 시간이 일반 번보다 길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블랙와퍼번’을 사용했다. 버거킹은 신제품을 소고기 직화 패티가 들어간 ‘블랙 어니언 와퍼’,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과 더욱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가 들어간 ‘블랙 어니언X’, 바삭한 치킨 패티가 들어간 ‘블랙 어니언 치킨버거’ 3종으로 선보인다.

 버거킹은 MZ 세대 사이에서 통통 튀는 개성으로 많은 팬덤을 보유한 모델 주우재를 이번 신제품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24일 버거킹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티저에 이어, 주우재가 출연하는 TVC는 28일 라이브를 시작했다. 12월 9일에는 76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오늘의 주우재’ 유튜브 채널에서 주우재가 신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블랙 어니언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

 

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