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2’ 실시
상태바
아우디,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2’ 실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2.11.07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오는 1130일까지 총 4주간 아우디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2’을 실시한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20181130일 이전 등록 차량 중 1년 이상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세심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고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장기 차량 보유 고객의 수리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 엔진오일 및 타이어 제외).

아우디의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2022’은 고객이 아우디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기위해 구성한 캠페인으로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