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비프 불고기 버거' 리뉴얼 출시
상태바
버거킹, '비프 불고기 버거' 리뉴얼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2.11.07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하루 종일 특별한 가격에 햄버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 라인업에 비프 불고기 버거를 새롭게 선보인다.

비프 불고기 버거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불고기 버거를 두 번째 리뉴얼한 제품으로, 고소한 마요네즈와 버거킹의 특제 불고기 소스가 한국적인 맛을 감칠맛 있게 살렸다. 특히,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로 구워 불맛이 선사하는 풍미가 강점이다.

올데이킹은 버거킹 인기 세트를 하루 종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인업으로, 신메뉴 비프 불고기 버거는 하루 종일 단품 3,900, 세트 5,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은 지난 2018년부터 올데이킹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정기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은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선택을 제공하고자 신제품을 포함해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등을 올데이킹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올데이킹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버거킹
사진제공=버거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