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X카네이테이’ 협업 빈티지 케이스 출시
상태바
BAT로스만스, ‘글로X카네이테이’ 협업 빈티지 케이스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0.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업사이클링 브랜드 ‘카네이테이’와 손잡고 글로 프로 슬림 케이스 개발

- 디바이스와 스틱을 하나의 케이스에 “쏙”…소비자 제작 직접 참여

- 버려지는 군용텐트 활용한 친환경 ESG 실천

 

BAT로스만스가 카네이테이와의 협업을 통한 글로 프로 슬림 케이스를 출시했다
BAT로스만스가 카네이테이와의 협업을 통한 글로 프로 슬림 케이스를 출시했다

BAT로스만스가 업사이클링 친환경 브랜드 '카네이테이(KANEITEI)'와 손을 잡고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와 스틱을 함께 넣을 수 있는 ‘글로 프로 슬림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을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글로 사용자를 대상으로 편리함과 기능성을 함께 제공한다. 카네이테이는 버려지는 군용텐트를 재활용해 가방, 옷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친환경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면서도 빈티지한 멋과 생활 방수 기능 등을 더해 등산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글로 소비자들이 스타일부터 컬러, 포인트, 메세지 등의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디바이스와 스틱을 따로 챙기는 번거로움 없이 하나의 케이스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리 형태의 스트랩도 함께 구성해 가방이나 벨트 등 필요한 곳에 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폐텐트를 활용해 친환경 ESG 가치까지 만족시킨다.

특별 제작되는 ‘글로X카네이테이’ 글로 프로 슬림 케이스는 담배 업계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입점해 오는 31일까지 펀딩 형태로 판매된다. 펀딩 금액 전액은 국내 환경 단체에 기부돼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펀딩 이후에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글로 프로 슬림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친환경 ESG 를 실천하는 의미있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흡연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진정성 있는 친환경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AT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위해저감 임상연구를 실시, 의학 학술지 ‘The Journal of Internal and Emergency Medicine’을 통해 글로 단독 사용 시 일반 연초 담배를 완전히 끊은 것과 유사한 수준으로 독성물질 노출 및 흡연 관련 질환 가능성을 저감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