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아파트 단지 내 어린이집·경로당에 명절 선물
상태바
 부영그룹 아파트 단지 내 어린이집·경로당에 명절 선물
  • 이명옥 기자
  • 승인 2022.09.1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부영그룹이 추석을 맞아 전국 부영 아파트 단지 내 어린이집과 경로당에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 교직원 780명에게는 식품 선물세트가 전달됐으며, 아파트 경로당 77개소에는 과일 선물이 각각 전해졌다. 부영그룹은 매년 명절이나 기념일이면 어린이집과 경로당에 따뜻한 마음이 깃든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마음이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 부영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개원 지원금, 다자녀 입학금, 각종 보육행사, 디지털피아노 기증, 어린이날 · 스승의날 선물 등 양질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임대료를 받지 않는 대신 어린이들에게 보육 혜택이 더 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위례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위례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경로당에도 개원 지원금을 비롯하여 명절 선물 등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마다 노인회관 등을 건립해서 기부하고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는 노인 전문 교육원인 ‘우정연수원’을 기부하기도 하며 노인 복지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