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9월 1일 단 하루... 치킨 1+1
상태바
KFC, 9월 1일 단 하루... 치킨 1+1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09.0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데이 치킨나이트’ ...매월 1일 하루 종일 치킨 1+1 구매 행사 .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정기 프로모션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9월 1일에 진행한다.
 
최근 고물가 속 가성비 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할인 혜택이 높은 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KFC의 ‘올데이 치킨나이트’행사가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정기적으로 진행 중인 KFC의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매월 1일에 한해 하루 종일 치킨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오늘 1일에도 전국 매장에서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을 비롯해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인기 치킨 메뉴를 하루 종일 1+1으로 제공한다.
 
매장 외에 KFC 공식 앱을 통해 딜리버리 또는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KFC는 공식 앱을 통해 전세계 KFC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매콤한 소스와 조화를 이룬 스콜쳐버거플러스와 시원한 콜라를 착한 가격 5900원에 맛볼 수 있는 앱 쿠폰도 증정하고 있어 치킨과 잘 어울리는 조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캡꽈배기 2종도 치킨과 함께 사이드 메뉴로 즐기기 좋아 함께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KFC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이 지속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를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치킨나이트와 함께 하루 동안 치킨을 1+1으로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치킨나이트가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친구와 가족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로 KFC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맛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