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 모델로 박명수 발탁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 모델로 박명수 발탁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07.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겸 DJ 만능 엔터테이너 박명수와 함께 전국 명소에서 소비자 사진 촬영, 브랜드 뮤직비디오 제작
오비맥주 카스가 박명수를 모델로 발탁하고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오비맥주 카스가 박명수를 모델로 발탁하고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개그맨 박명수를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카스는 아마추어 포토그래퍼에 준하는 사진 촬영 실력을 입증한 사진작가 ‘명중만’ 박명수를 올여름 소비자들의 즐거운 순간을 담아주는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다. 박명수는 가수와 음악 프로듀서 ‘DJ 지팍’으로도 활약하며 MZ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명수는 최근 강원도 양양 죽도 해변에서 카스가 선정한 1호 포토그래퍼인 ‘스냅퍼’로 활약하며 해변가에서 여름을 만끽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사진을 직접 촬영했다. 카스는 박명수와 협업해 소비자들이 여름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순간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박명수가 직접 프로듀싱 한 신나는 여름 음악과 초상권 동의를 얻은 소비자들의 사진을 활용해 만든 ‘진짜 여름 스냅’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카스는 7월 중순부터 카스 스냅퍼를 동원해 서울, 부산, 강원도를 포함한 전국 여름 대표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에게 기념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8월 2일까지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여름 사진과 해시태그(#진짜여름스냅 #진짜여름카스 #다시채우다여름)를 업로드하면 박명수와 함께하는 ‘진짜 여름 스냅’ 뮤직 비디오에 참여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하면 떠오르는 대표 연예인 박명수와 함께 지난 2년 동안 코로나로 잠시 멈췄던 즐거운 기억을 특별하게 기록해주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민맥주’ 카스는 소비자들이 다시 돌아온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