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텐커레이 넘버텐 시트러스 블룸 캠페인 진행
상태바
디아지오, 텐커레이 넘버텐 시트러스 블룸 캠페인 진행
  • 김성현
  • 승인 2022.07.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말까지 모보 바, 연남마실, 탄산바에서 시그니처 텐커레이 넘버텐 칵테일 한정 판매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프리미엄 진 브랜드 텐커레이 넘버텐(Tanqueray No.TEN)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시트러스 블룸(Citrus Bloom)’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8월 27일까지 약 5주간 반포동 모보 바, 연남동 연남마실, 한남동 탄산바 등 서울의 유명 칵테일 바 3곳에서 진행된다. 각 바에 방문하면 공간의 무드와 잘 어울리는 시그니처 텐커레이 넘버텐 칵테일과 완성도 높은 페어링 메뉴(연남마실 제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텐커레이 넘버텐의 시트러스한 풍미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연주의 셰프 샘킴, ‘월드클래스 코리아 2019’ 대회 우승자 바텐더 최원우, 유명 플로리스트 김영신과 협업을 진행했다.

셰프 샘킴은 텐커레이 넘버텐 칵테일을 위해 완성도 높은 페어링 메뉴를 개발했으며, 최원우 바텐더 역시 특별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김영신 플로리스트는 프레시한 여름의 무드를 만끽하며 미식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꽃과 소품들로 공간을 연출했다.

각 바에서 제공되는 칵테일은 3종으로 텐커레이 넘버텐 특유의 시트러스함과 허브의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허브 사워’, 향긋하고 달콤 쌉싸름한 자몽 주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프롬 사르데냐 위드 러브’, 라임 코디얼을 활용해 시트러스함을 배가시킨 ‘라임 트리’다.

 

  디아지오, 텐커레이 넘버텐 시트러스 블룸 캠페인 진행 
  디아지오, 텐커레이 넘버텐 시트러스 블룸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