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동서,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2종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07.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낮은 칼로리 디저트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2종(왼쪽부터 초코, 딸기)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2종(왼쪽부터 초코, 딸기)

(주)동서(대표 김종원)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HALO TOP Creamery, 이하 헤일로탑)'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초코', '딸기' 2종이며, 두 제품 모두 파인트(473ml) 사이즈다. 헤일로탑 초코는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에 쫀득한 식감을 더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헤일로탑 딸기는 새콤달콤한 딸기 고유의 맛과 우유가 주는 부드러운 풍미가 어우러진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헤일로탑은 기존의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멜’을 포함해 총 4가지 플레이버(Flavor)를 갖추게 됐다.

동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용자의 손동작에 따라 반응하는 독특한 제스처 인터랙티브 비디오(GIV) 형태를 적용해 헤일로탑만의 부드러운 질감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헤일로탑 굿즈(모자, 보냉백), 헤일로탑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앞서 동서는 2019년 헤일로탑을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헤일로탑은 2012년 미국에서 발매된 이후 ‘파인트 한 통당 330kcal’라는 낮은 칼로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을 석권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2017년 '미국 슈퍼마켓에서 가장 많이 팔린 파인트 아이스크림 1위',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발명품 톱25'에 선정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현재는 호주와 뉴질랜드, 멕시코, 캐나다, 유럽 등에도 진출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동서 성대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저당∙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헤일로탑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